선운지구 수변공원에 유채꽃과 벚꽃이 피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코로나19로 움직임이 둔해진 요즘
선운지구 수변공원을 지나던중
공원언저리에 햐얀 벚꽃이 왕따나무 마냥
'홀로 활짝 피어 있었습니다

원래 유채꽃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이미 유채꽃은 서서히 만개를 준비하고 있고
조만간에 노랗게 수변공원을
물들일것 같습니다
담주 정도 한번 가보시길 권합니다

관련링크
-
https://youtu.be/-MHTBWsp25U
4001회 연결
- 이전글끝없는 도전 ~~ 20.06.19
- 다음글"코로나 19 무기는 단백질에 난 뿔...침투와 면역체계 교란 20.03.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